고객문의

비어드파파의 달콤한 소식과 이벤트 



비어드파파, 송년 고객감사 페스티발 이벤트 진행

  *올해도 비어드파파를 사랑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12월 말일까지 매장  온라인몰 동시 할인 이벤트 진행
  *매장에선 슈크림 제품이 듬뿍 담긴 '감사박스’ 를 1만 원 초특가로 구입할 수 있고 신메뉴 할인쿠폰 추가 증정 및 인증 이벤트 등 진행
  *온라인몰에선 페이코(PAYCO) 제휴 기념으로 수제 치즈케익과 쿠키 제품류에 대해 최대 40% 할인 이벤트 진행
 
슈크림 전문 디저트 카페 ‘비어드파파’가 2019년 연말 고객 감사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(www.beardpapas.co.kr)에서 할인 이벤트 행사를 동시에 진행한다.
 
'감사박스’는 크리스마스 및 신년 등 연말연시 감사 시즌을 맞아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로 비어드파파 전국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. 2019년 한 해 동안 사랑받은 슈를 엄선하여 구성한 1만 6천 원 상당의 슈세트를 단돈 1만 원에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한국 내에 브랜드 론칭 후 처음으로 대폭 할인행사를 진행한다.
 
 또한 감사박스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들도 진행한다. 첫 번째로 신메뉴 할인쿠폰 증정 행사이다. 감사박스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신메뉴 할인쿠폰을 추가 증정하며 신메뉴 할인쿠폰을 제시하면 신메뉴 4종(▲아몬드코르네, ▲소보로코르네, ▲단호박라떼, ▲뱅쇼)을 구입할 때 1+1혹은 50%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. 두 번째로 SNS 인증 이벤트를 실시하며 고객이 구입한 감사박스를 촬영 후 SNS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온라인몰 적립금을 추가 제공한다.
 
비어드파파 온라인몰에선 간편결제시스템인 페이코(PAYCO)와 제휴기념으로 수제 치즈케익 및 쿠키 등의 스위트밀 제품을 할인받아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. 페이코 간편결제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, 비어드파파 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하고 온라인몰에서 바로 사용하면 최대 40% 할인을 받을 수 있다.
 
매장 감사박스와 페이코 제휴 온라인 이벤트는 비어드파파 홈페이지(www.beardpapas.co.kr)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.
 
 비어드파파는 2020년에도 글로벌 브랜드에 걸맞는 최고, 최상의 품질과 맛을 지닌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며 고객 서비스를 한층 더 강화해 고객으로부터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다.

비어드파파 온라인몰에서 40% 할인받기 ▶ https://bit.ly/2PVvK9p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